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회사소개

CEO인사말

나노의학 기반의 차세대 바이오 항암제 등 첨단 신약 개발의 선두 주자 기업

온셀렉스는 암과 신경질환 치료를 위한 나노입자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약을 개발하였습니다. 나노입자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한 특정항암제의 투여 방식은, 전형적인 표준 화학요법 치료보다, 항암제의 독성으로 인한 부작용 발생을 95% 이상으로 줄여, 암환자의 고통을 현저히 낮추고, 완치의 가능성은 확연하게 높여 줄 것입니다.

많은 의학적 발전에도 불구하고, 췌장암은 여전히 치료 옵션이 제한적이며 진단 후 1년 내 사망률이 75%, 5년 내 사망률이 90%에 이르는 암입니다. 췌장암은 종종 전이가 된 말기에 진단됩니다. 수십 년 동안 종양학 치료 커뮤니티는 여러 강력한 치료 시도로 췌장암을 치료하려 했으나, 성공적인 결과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. 그러나 온셀렉스의 ONX-1006의 놀라운 전임상 데이터는 췌장암 치료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하였습니다. 현재 췌장암 치료의 표준 요법은 폴피리녹스(Folfirinox)와 아브락산(Abraxane) 입니다. 불행히도, 아브락산은 평균적으로 약 1.8개월 정도 생명을 연장시킬 뿐입니다. 효과적인 치료가 부족하여 전이성 췌장암 환자에게는 치료 옵션이 많지 않습니다. 이종이식 효능 시험에서, 회사 ONX-1006은 아브락산의 기존 췌장암 약물보다 3배 이상의 통계적으로 매우 우수하고 중요한 항암 효과를 달성했습니다. 또한, 획기적인 무독성 결과는 회사 ONX-1006 약물이 인간에게 투여될 때 어떠한 유해한 치료 관련 부작용도 일으키지 않을 것임을 증명했습니다.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암 환자는 온셀렉스 나노 항암제 치료 중에도 정상적인 일상 생활 활동을 계속할 수 있을 것입니다.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, ONX-1006은 췌장암 환자에서 종양 크기를 줄이거나 제거하고 생존율을 연장하여, 부작용을 최소화하거나 없애면서 5년 생존율 70%를 달성할 것입니다.

온셀렉스는 끊임없이 차세대 신약개발을 위한 기술투자를 지속하며, 기술개발에 매진하여, 차세대 바이오 신약개발을 선도하는 대표기업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하여, 인류 건강 증진 및 보호에 기여할 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.

대표이사 어니 신